MG새마을금고 예천군 본점 이전 개점식 성대히 열려

새로운 도약을 위한 발판 마련 예천e희망뉴스l승인2019.11.27 16:08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MG새마을금고 예천군 본점(이사장 홍민수) 이전 개점식이 27일 오전 11시부터 동본리 옛 중앙점 자리에서 성대히 열렸다.

 이날 개점식에는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 이홍채(최교일 국회의원 부인) 여사, 이달호 예천농협조합장, 김민식 예천축협조합장 및 각급기관단체장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더불어 김수조 새마을금고 중앙회 부회장과 인근 시·군 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사, 대의원을 포함한 금고가족들이 참석해 힘을 보탰다.

 먼저 흑응풍물패가 신명나는 지신밟기로 개점식의 시작을 알렸으며, 황재창 전무의 경과보고와 함께 멋지게 건물을 리모델링 해 준 ㈜대한아이에이 신상윤씨에게 공로패를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이 자리에서 홍민수 이사장은 “가장 낮은곳에서부터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투명하고 내실있는 경영으로 우리 회원들의 권익향상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새마을금고를 지역민이 사랑과 신뢰하는 제1의 서민금융으로 반석위에 올려놓을때까지 모든 힘을 기울여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학동 군수, 신동은 군의장, 김수조 새마을금고 중앙회 부회장, 이홍채 여사는 한목소리로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한 예천군새마을금고의 앞날을 응원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예천군새마을금고는 자산 1천억원 돌파와 개점식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행운경품 대잔치를 마련해 관심도를 높였으며, 이번 행사는 2020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행운의 주인공은 정기예탁금 & 대출금 5백만원(신규), 정기적금 월 50만원(신규), 출자금 5만원(추가납입, 신규), 공제 신규가입, 기초노령연금·국민연금·아동수당 입출금계좌로 자동이체, 공과금 자동이체 3건에 해당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공정히 뽑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순금 10돈, 양문형냉장고, 65인치 TV, 건조기, 세탁기 외 2백여종의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날 개점식을 가진 MG새마을금고 예천군 본점은 지난 7월 8일 사업비 6억6천7백78만원을 투입해 공사에 들어갔으며, 앞선 10월 4일 공사를 완료했다.

 규모는 1층 79평, 2층 66평 규모로 1층은 365코너 전산실과 6개의 창구, 이사장실을 겸한 회의실 등으로 꾸며졌으며. 2층은 대회의실과 화장실, 샤워실을 갖추고 있다.

 또한 건물 뒤편에 조성된 주차장은 365일 개방해 평일에는 회원들이 주로 사용하며, 주말과 법정공휴일에는 맛고을길 이용고객들의 주차난을 해소하는데 한몫을 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예천군새마을금고는 본점을 중심으로 경북도청 신도시민들의 금융편의를 위한 신도청점, 감천점, 입암점, 지보점, 풍양점 등 6개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임직원이 합심해 제1의 서민금융으로 발돋음하기 위해 총력을 경주하고 있다.

 특히, 홍민수 이사장은 차봉사, 쓰레기 수거, 장애인 식사봉사 등 가장 낮은곳을 향한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예천군새마을금고의 위상을 높여나가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지역민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


예천e희망뉴스  webmaster@ycehn.net
<저작권자 © 예천e희망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예천e희망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인기기사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경북 예천군 예천읍 효자로 70 (세종프라자 2층 203호)  |  대표전화 : 010-2522-0071  |  팩스 : 054)652-0503
등록번호 : 경북 아 00359  |  발행인/편집인 : 장희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장희정  |  등록일 : 2015년 4월 8일
Copyright © 2019 예천e희망뉴스. All rights reserved.